MTN NEWS
 

최신뉴스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행사 실시

김형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다음 달 10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행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는 문화예술과 현대미술, 영화감독, 학계 등 각 분야의 인사들이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2주간타고 직접 시승기를 작성하도록 하는 행사입니다.

시승기에 참여하는 인사는 김동희 건축가와 신연식 영화감독, 배상민 카이스트 교수 등이며 이들은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현대차 페이스북에 연달아 올릴 예정입니다.

현대차는 페이스북에 게재된 16인의 시승기를 읽고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전기자전거와 아이패드 에어 등의 상품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에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 외에 그랜저 하이브리드 1호차 전달식과 시승센터 연계 시승회, 동호회원 초청 테스트 드라이브 등 그랜저 하이브리드와 관련된 판촉행사를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그랜저 하이브리드에는 현대차가 독자 개발한 '병렬형 하드타입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