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승기] 중후한 품격으로 승부하다! k9 2014

MTN산업부



[110회 경제매거진 ‘스타일M 카 매거진’]

국내 대형세단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 자동차가 등장했다.

성능과 스타일, 그리고 감성품질과 자부심까지 완벽 충족시키는 2014년형 'k9‘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외관 디자인.

라디에이터 그릴 격자형 변경과 풀 LED 헤드램프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고 이중접합 차음글라스로 실내 정숙성과 안전성을 향상!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의 LED 방향 지시등 렌즈 커버를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면서 세련미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옆 방향 장애물 감지 기능이 추가된 후측방 경고시스템과 버튼 하나로 트렁크를 여닫을 수 있는 전동식 세이프티 파워 트렁크를 기본 장착하여 운전자의 안전과 편리함을 추구했다.

여기에 파노라마 선루프도 신규 적용하면서 개방감과 고급감은 물론 우수한 채광성까지 자랑한다.

실내 공간 역시 격조 높은 고급스러움을 입었다.

블랙하이그로시 재질로의 센터페시아와 크롬재질로 감싼 도어, 그리고 최고급 웰빙 가죽으로 실내 디자인과 재질을 고급화했다.

스티어링 휄 햅틱 리모컨으로 차량의 각종 시스템을 운전자 손끝으로 작할 수 있도록 운전자의 편의성을 배려했고, 첨단 기술을 장착한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주행에서도 안전한 주행을 위한 최신 기술을 장착했다.

차간 거리 자동 조절은 물론 자동 정지와 재출발 기능까지 지원하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이탈과 위급상황을 알려주는 차선이탈경보시스템은 운전자의 자신감까지 높여준다!

더욱 강인해지고 고급스러워진 2014년형 세단‘K9’을 ‘스타일 엠 카 매거진’의 조정현 기자와 함께 꼼꼼하게 살펴본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7:00 (금)23;00 (토)14:00 (일)15:00
진행 : 김영롱 앵커
출연 : 조정현 기자
연출 : 최지호,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