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르스' 공포 확산, 테마주 주의해야…투자 전략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증권시장에 메르스 공포가 ‘강타’했다. 사망자 발생에 확진 환자가 30명까지 늘면서 관련주들이 연일 급등세를 보이며 상한가에 안착하는 모습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실적이 동반되지 않은 기업의 주가는 급락세로 돌아서는 경우가 많으니 유사업종이라는 것만으로 투자를 하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일이다”고 강조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홈페이지를 통해 밝힌 것처럼 아직까진 메르스 치료제나 예방백신이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기업 실적으로 연결되기는 힘든 상황이다.

815TV[상한김용덕] 전문가는 백신ㆍ바이오 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 주가가 상승하기엔 한계가 있을 것이라며 이제는 옥석을 가려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너도나도 메르스! 진정한 옥석은 따로있다! 최고의 수혜주는? ▶ 무료 방송 보기 ◀



815TV[상한김용덕] 전문가는 손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정교한 타이밍에 매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수년간의 연구 끝에 결실을 맺은 ‘상한터미네이터’을 이용하여 냉철하게 시장을 바라보고 수익을 낼 종목만을 찾아낸다.

전설적인 수익기법을 그대로 담은 ‘상한터미네이터’ 시스템은 초보투자자들부터 중,고수에 이르기 까지 단기부터 중장기적으로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이제는 더 이상 차트보고 실적보고 할 필요가 없다. 흔들리는 사람의 심리를 배제하고 최적의 종목만을 찾아주니 시간도 아끼고 수익은 수익대로 챙긴다.

815TV[상한김용덕] 전문가의 ‘상한터미네이터’시스템 하나면 수익 끝! ▶ 무료방송 신청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상한김용덕 전문가, 윤정두 대표, 선물지존 전문가
일시 : 6월 03일(수) 오늘 마지막기회! 09:00~23:0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오공, 파루, 케이엠, 진원생명과학, 제일바이오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