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 C&C, 메르스 예방 및 확산 방지 '동참'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확산에 대한 불안감과 우려가 커진 가운데 SK C&C가 정부와 의료기관, 지자체, 지역사회의 메르스 예방 및 확산에 동참하고 나섰다.

SK C&C는 오늘(4일) 고객사 방문이 많은 IT서비스 업종 특성을 고려해 전(全)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메르스 예방 활동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SK C&C 관계자는 “메르스 예방 활동은 구성원의 건강을 먼저 챙겨 고객과 지역사회의 건강도 함께 챙기기 위한 조치”라고 말했다.

SK C&C는 성남시 분당 본사 사옥(SK u-타워)과 성남시 판교 사옥(판교 캠퍼스) 1층 로비에 열감지 카메라를 각각 1대, 2대 등 총 3대를 설치하고 회사를 출입하는 모든 구성원과 방문자에 대한 모니터링을 시작했다.

의무실 간호사나 보안요원을 상주시켜 의심 증상을 보이는 구성원이나 방문자에게는 병원 방문을 안내토록 했다.

SK C&C 구성원 누구나 언제든 사용 가능한 마스크를 비치하고 메일과 전사공지, 엘리베이터 안내문 등을 통해 개인 위생 강화를 담은 ‘메르스 관련 구성원 행동 지침’ 준수도 독려하고 나섰다.

한편 SK C&C는 중동 등 위험지역에 출장∙파견 인력에 대해서도 일일 단위로 건강상태를 체크 중이며, 건강에 문제가 있을 시 SK C&C가 가입한 해외 응급의료상담 서비스 ‘인터내셔널 SOS 서비스’이용을 당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