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5서울퓨처포럼·SFF] 세계적 미래학자 '안네 리세 키예르'가 전하는 미래의 실용 기업 관리법

MTN

thumbnailstart


▲안네 리세 키예르 인터뷰

21세기 화두로 ‘웰빙’(Good Life)이 떠오를 것을 예측한 세계적 미래학자 안네 리세 키예르 머니투데이방송 2015 SFF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까? ·

1988년부터 델(Dell), 에릭슨(Ericsson), 마이크로소프트(MS), 토요타(Toyota) 등 전 세계 200여개 기업에 소비와 경영 트렌드를 컨설팅하고 있는 '키예르 글로벌' 창업자 안네 리세 키예르 대표는 서울퓨처포럼 취재진을 만나 ‘미래를 위한 실용적인 기업 관리 방법’에 대해 조언했다.

그녀는 또 1948년에 3M이 직원들이 근로시간의 15%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으로 쓸 수 있도록 한 예를 들며 미래 기술이 사람들에게 생각하고 혁신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갖도록 해주는 환상적인 플랫폼이자 도구가 될 것이라고 예견했다.


★ '서울퓨처포럼(SFF2015)'

머니투데이방송(MTN)은 기술의 발전이 일상생활에 가져오는 변화를 집중 조명하는 2015 서울퓨처포럼을 25일 개최합니다.

‘일상의 혁명’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선 MTN이 직접 영국과 일본에서 담아온 기술 혁신의 현장과 글로벌 전문가들의 혜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모든 사물에 인터넷을 적용하는 IoT 혁신을 실현하고 있는 네트워크 기업 시스코와 최근 한국에 세계적인 IoT센터를 운영하겠다고 밝힌 IBM, 해저도시를 개발하고 있는 일본의 시미즈건설, 인공지능 로봇의 선구자인 이시구로 히로시박사등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과 학자들이 대거 참여해 미래 비전을 밝힙니다.

☞ '서울퓨처포럼(SFF2015)' 바로가기


◆주제: '일상의 혁명' Digital Disruption & Daily Life Innovation
미래기술이 가져올 일상의 혁명 그리고 기회

◆일시: 11월 25일(수) 오후 3시30분~ 오후 6시30분

◆장소: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FI컨벤션센터(2층)

◆주최: 머니투데이방송

◆문의: MTN 미디어비즈팀(mediabiz@mtn.co.kr, 02-2077-629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