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우증권, ISA사전예약시 年 5% RP 매수 기회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KDB대우증권(사장 홍성국)은 2월 15일부터 3월 13일까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ISA계좌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5,000명 대상으로 ISA 출시일(3월14일) 이후 ISA 內 고금리 5% RP(세전 수익률, 만기 3개월, 인당 500만원한도)를 매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SA 사전예약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ISA는 각종 펀드와 예·적금, 파생결합상품, RP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 투자자가 원하는 비중만큼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농어민(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자 제외)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또한 개설이후 발생한 순소득에 대해 200만원(최대 25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납입한도는 2,000만원, 의무가입기간은 5년(특례 3년) 이다.

KDB대우증권 조완우 마케팅본부장은 "ISA는 한 계좌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담아 관리함과 동시에 비과세 혜택까지 주어지는 절세상품으로, 고금리 RP제공을 통해 고객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저금리 시대에 고객님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우증권은 절세상품 (개인연금, ISA, 해외주식 전용 비과세 펀드) 가입고객 대상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절세 피트니스 시즌 1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우증권 전국 영업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증권부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