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증권, ISA사전예약 고객 연 5.0% 특판RP 행사 실시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이 내달 13(일)까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사전상담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기준 연 5.0% 특판RP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연 5.0%(세전) 특판RP는 만기 90일, 1인당 가입한도 500만원으로 ISA출시 전인 내달 13(일)까지 현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에 접속하여 ISA 사전상담 예약을 하면 된다. ISA 가입 시 특판RP 매수 기회가 제공 된다.

한편, 현대증권은 지난 5일(금)부터 5개월간 ISA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ISA 상담 예약 이벤트’ 와 ISA 최초 가입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ISA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윤경은 사장은 “ISA가입 시 향후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회사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좋은 상품들을 ISA를 통해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SA 에서 투자하는 상품은 운용실적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으며, 특판RP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증권부 = 이민재 기자 (leo485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