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진투자증권, ISA 사전예약 고객에 연 5% RP 판매

최종근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출시를 앞두고 다음달 13일까지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ISA 사전 예약 고객 선착순 5천명에게 연 5% 금리의 RP(환매조건부채권)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유진투자증권 자유형RP 수익률 연 1.45%(2016년 2월 23일 기준)와 비교하면 연 3%포인트 이상의 우대금리혜택을 주는 셈이다.

RP는 최대 3개월까지 최초매수금액 기준 인당 500만원 한도 내에서 투자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일부터 4월 15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ISA와는 별도의 계좌에서 운용되므로 언제든지 출금 가능하다. 단, 우대이율 적용은 만기시 또는 중도 출금시 ISA 100만원 이상 가입 상태가 유지돼야 한다.

아울러 유진투자증권은 ISA 출시일인 14일부터 가입 고객과 지인 소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5천원과 1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ISA는 각종 펀드와 파생결합상품, 예∙적금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투자가 가능하며, 발생한 순수익에 대해 조건에 따라 200만원에서 최대 25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증권부 = 최종근 기자 (cj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