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ISA 사전예약 고객 500명 돌파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달 25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ISA 사전예약에 참여한 고객이 500명이 넘어섰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자발적으로 예약한 것으로 비교적 짧은 기간에 거둔 의미있는 성과이며 실제 ISA 가입이 시작되면 더 많이 고객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언급했다.

키움증권은 주식시장 점유율 11년 연속 1위의 명성을 이번 ISA에서도 이어가기 위해 온라인에 특화된 전략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수수료는 이미 경쟁사 보다 낮은 수수료를 책정하기로 내부 방침을 정했고, 가장 안전한 초저위험 상품의 경우 일반 랩 수수료의 1/5수준으로 책정하기로 했다. ISA 상품(모델포트폴리오)은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14가지 모델포트리오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젊고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지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ISA 계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키움증권 투자솔루션팀 민석주 팀장은 “키움증권은 자산관리 시장의 후발주자이지만 ISA에 있어서는 선도 증권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 했다. 키움증권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에서는 RP를 매수하고 ISA 사전예약한 고객이 3월 14일 이후 ISA에 가입하게 되면 세전 연 5.3%의 RP 약정 수익률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ISA를 사전예약하고 4월 13일까지 ISA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1%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ISA 내 예금보호 대상으로 운용되는 금융상품에 한해서만 예금보험공사가 최고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 원금손실발생시 투자자귀속, 과세기준 및 방법 향후 변경 가능, RP의 경우 시장금리 상황 등에 따라 수익률 변동이 가능)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