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톡톡] 볼보, XC90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내년 2000대 팔겠다"
방명호 기자
가
[좌상단]
볼보, XC90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하단]
저력의 볼보, 프리미엄 SUV XC90으로 독일3사와 '맞짱'
국내 행사위해 스웨덴에서 비행기로 차량 12대 '공수'
[하단2]
반자율주행 기술 등 안전사양 전 트림에 기본 적용
9인치 차세대 패널·한국형 내비 등 기능 대폭 개선
이윤모 / 볼보코리아 대표
"볼보에서 그동안 강조했던 모든 안전장치들이 기본으로 장착돼 있는 것이 XC90입니다. XC90을 한번 이용해보시면 볼보자동차가 편리함과 안전함을 위해서 어떤 기능까지 갖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하단3]
가격 1억 원 육박...사전계약 500대 돌파 '흥행돌풍'
다음달부터 본격 출고..."내년 2000대 판매 목표"
이만식 / 볼보코리아 상무
"3월에 미디어프리뷰 론칭을 통해서 예약을 받았는데 실제로 500대가 넘었고요.가솔린 T6나 T8은 9000만 원 중후반이나 1억 원을 넘는 수준임에도 인스크립션 모델이 전체 예약물량의 70%가 넘는다는 것은 굉장히 놀라운..."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