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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톡톡] 하나금융-위챗페이 "중국 관광객 소비를 이끌어내자"

이애리 기자2016/08/19 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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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상단] 위챗페이, 하나금융과 손잡고 한국시장 드라이브

[하단]
중국 텐센트사가 운영하는 위챗페이
유저 7억6200만명, 카드 등록수 3억장

[하단]
위챗페이, 2015년 한국 진출 이후 사업 드라이브
지난해 방한 중국인 615만명...대부분 쇼핑 관광에 주목

[싱크] 릴리안 후엉 / 위챗페이 마케팅 총괄이사
"중국 유커가 선호하는 곳은 한국입니다. 위챗페이는 어떻게 하면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에 와서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누릴수 있을지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단]
하나금융, 2015년 위챗페이 한국서비스 개시 이후 협력 지속
2016년 상반기, 거래건수 35만건 거래금액 500억원

[하단]
하나금융, 위챗페이와 협력으로 매출액 증가 효과
위챗페이와 공동 마케팅, 향후 하나멤버스 도입도 추진

[싱크] 유수길 / 하나카드 차장
"최근 중국 고객들의 한국 온라인 가맹점 쇼핑이 급증하면서 그 트랜드에 맞춰 온라인 라이센스도 지난달 취득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이애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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