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토요타, 노후 경유차 교체시 100만원 주유권 제공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한국토요타는 프리우스 구매고객에게 4년ㆍ8만 km까지 정기 점검과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더블 FMS쿠폰을 제공한다고 6일밝혔다.

또,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과 시에나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 오일 교환 쿠폰(10년/20만km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을 제공한다.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에는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금 구매 시에는 더블 FMS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평생 엔진 오일 교환 쿠폰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100대 한정)는 캠리 가솔린 모델 할부 및 현금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교체 지원과는 별도로 10년 이상 된 노후 경유차(2006년 12월 31일 이전 신규등록된 후 등록말소된 차에 한함) 보유 고객이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할 경우 100만원 주유권을 지원한다.

이밖에 토요타와 렉서스 오너의 가족이 재구매할 경우, 모델 별로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