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병래 예탁결제원 사장 "전자증권제도 시행에 역량 집중" 외 2건

이애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이병래 예탁결제원 사장 "전자증권제도 시행에 역량 집중"

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이 "올해 전자증권제도의 성공적인 시행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장은 "전자증권제도 구축 이후 교육, 홍보 등을 통해 차질 없이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과제"라며 "새로 바뀔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분석 및 설계에 대한 마스터플랜을 작성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 "가정간편식 시장 선도"
롯데푸드가 경기도 평택에 가정간편식(HMR) 전용 공장인 롯데푸드 평택공장’을 신축 준공하고, 준공식을 진행했습니다.

롯데푸드 이영호 대표이사는 "최신 설비를 갖춘 평택공장 준공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설비 투자와 연구 개발을 통해 롯데푸드가 성장하는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임용택 전북은행장 "지속적인 지역공헌"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소외계층을 돕는 '2017 설맞이 이웃사랑 선물꾸러미 나눔’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돕는 진정성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역 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