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볼보코리아, 부산 광안 전시장ㆍ서비스 센터 오픈

방명호 기자

<뽈보 광안 전시장 외관./사진제공=볼보코리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볼보코리아(대표이윤모)는 부산 광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대표김민규)’가 운영하는 광안 전시장은 볼보자동차가 해운대에 이어 부산 지역에 오픈하는 두 번째 전시장이다. 수도권 외 국내 최대 수입차 격전지인 부산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광안점은 연면적약 2,863㎡ (866평), 지상 4층 규모로 운영된다. 지상 1층은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 정비시설, 2층은 차량 7대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 판금시설, 3층은 사무실과 서비스 도장시설, 4층에는 옥외 주차장이 마련됐다.

볼보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VRE(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가 적용된 전시장 외부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고객들이 차량 컬러와 천연가죽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카 스튜디오(Car Studio)’를 상시 운영된다.

광안서비스센터는 일반수리부터 사고수리까지 가능한 '토탈솔루션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산 첨단 판금 장비와 도장시설, 리셉션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광안점은 서비스센터 오픈과 동시에 스웨덴본 사교육을 수료한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연결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를 도입한다.

김민규 아이언모터스대표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광안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광안전시장이 부산의 새로운 명소가 돼 보자동차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산과 영남 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 볼보만의 프리미엄 세일즈와 서비스를 제공해 진정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광안 전시장을 오픈함에 따라 전국 17개의 전시장과 16개의서비스센터를 갖추게되며, 연말까지 총 22개의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