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톡톡] '가성비' 대형 SUV G4 렉스턴… "모하비·익스플로러와 한판 승부"
최종근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종근 기자]
[좌상단]
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하단1]
쌍용차, G4 렉스턴 공식 출시
렉스턴 브랜드 계승한 프리미엄 대형 SUV
[하단2]
2001년의 렉스턴 신화 다시 쓰겠다
"경쟁사에 뺏긴 프리미엄 SUV 시장 탈환"
[하단3]
프레임 구조 적용한 전통 SUV
고장력 강판 비율 80% 넘어
[인터뷰] 이수원 / 쌍용차 기술연구소장 전무
"G4 렉스턴은 전자식 4WD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전륜 모노코크 SUV와 차별화되는 후륜 기반 프레임 타입을 선택해 전통 SUV의 본질을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
[하단4]
3년 6개월의 개발 기간
투입된 비용만 3,800억원
[하단5]
모하비·익스플로러 넘는다
'가성비' 내세운 G4 렉스턴 3,350만~4,51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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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하단1]
쌍용차, G4 렉스턴 공식 출시
렉스턴 브랜드 계승한 프리미엄 대형 SUV
[하단2]
2001년의 렉스턴 신화 다시 쓰겠다
"경쟁사에 뺏긴 프리미엄 SUV 시장 탈환"
[하단3]
프레임 구조 적용한 전통 SUV
고장력 강판 비율 80% 넘어
[인터뷰] 이수원 / 쌍용차 기술연구소장 전무
"G4 렉스턴은 전자식 4WD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전륜 모노코크 SUV와 차별화되는 후륜 기반 프레임 타입을 선택해 전통 SUV의 본질을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
[하단4]
3년 6개월의 개발 기간
투입된 비용만 3,800억원
[하단5]
모하비·익스플로러 넘는다
'가성비' 내세운 G4 렉스턴 3,350만~4,51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