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그룹 디지털화의 원천은 인재" 외 2건

김이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 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그룹 디지털화의 원천은 인재"

신한금융그룹이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고려대학교와 '디지털금융공학 석사과정' 개설을 위한 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디지털 인재육성은 2020년 아시아 리딩금융그룹 달성을 위한 중요한 추진 사항으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2.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복합점포, 최상의 금융서비스 실천"

NH농협금융이 광화문과 여의도에 이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대형 복합점포를 개점합니다.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은 "복합점포는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금융의 대표 영업채널로서 은행, 증권 직원이 하나가 되는 시너지효과를 발휘해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실천해달라"고 말했습니다.

3. 문창용 캠코 사장 "가족의 소중함 되새기는 사회공헌 지속하겠다"

캠코가 경제적 어려움으로 여행의 기회가 부족했던 취약계층 60 가족을 대상으로 올해 첫번째 제주도 가족여행을 진행합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캠코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