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신세계사이먼 창립 12주년 맞이 '슈퍼세일' 개최 외 4건

이애리 기자

thumbnailstart



1. 신세계사이먼 창립 12주년 맞이 슈퍼세일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슈퍼 세일'을 개최합니다.

3일과 4일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체 입점 브랜드의 70%가량인 국내ㆍ외 브랜드 600여곳이 참여합니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연중 25~65% 할인이 적용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의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2.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수입맥주 전성시대를 맞아 홈플러스가 역대 최대규모의 세계맥주페스티벌을 엽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전세계 27개국 200여종의 세계맥주를 선보입니다.

또 아이스 컨테이너박스 비어 부스, 전국 순회 월드 비어 스트리트를 통한 각종 시음행사 등 맥주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 IFC몰 '레트로 게임 카니발' 진행

IFC몰은 이른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레트로 게임 카니발'을 운영합니다.

IFC몰 곳곳에 추억의 게임기를 설치하고 오락실과 다트, 대형체스 등 몰 곳곳에 다양한 놀이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4. 한화 63스퀘어, 오는 3일 야간 무료 입장


63스퀘어가 63데이를 기념해 오는 3일 오후 6시부터 한화 아쿠아플라넷63과 63ART의 야간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무료 관람에는 오후 7시 20분‘'가오리 피딩쇼'와 오후 8시 30분 '판타스틱 머메이드쇼'를 추가 편성했으며, 오후 7시와 8시에는‘'나이트매직쇼’가 약 20분간 메인수조 앞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