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토니모리, '백젤아이라이너' 700만개 판매 기념 50% 빅세일 외 3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1. 토니모리, '백젤아이라이너' 700만개 판매 기념 50%빅세일

토니모리는 브랜드 히트제품 '백젤 아이라이너' 7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5일까지 총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젤 아이라이너를 20% 할인한 6800원에 판매하고 배우 서강준을 모델로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2. 롯데리아, 영화 '트랜스포머' 제휴 이벤트 진행

롯데리아가 오는 21일 개봉하는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와 모짜렐라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짜렐라더블팩과 새롭게 구성된 트랜스포머팩 또는 한우팩 2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 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합니다.


3. 하이트진로, 샌텀맥주축제 참여…엑스트라콜드 무제한 제공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함께하는 2017 센텀맥주축제'에 특별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행사 기간 '엑스트라콜드 존'을 설치해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고 차가운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이 준비됐습니다.


4. 바르다김선생, 여름 한정 '바른 콩국수' 작년 이어 재출시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여름철 한정 메뉴 '바른 콩국수'를 재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바르다김선생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재탄생한 메뉴인 만큼 이번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