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아시아나, 6월 출발 국제선 특가 항공권 한정 판매 外 3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1. 아시아나, 6월 출발 국제선 특가 항공권 한정 판매

아시아나항공이 내일(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국제선 특가 항공권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일(8일)부터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유럽 일부 국제노선의 항공권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합니다.


2. NH농협카드, 내일배움카드 100만 회원달성 기념 이벤트

NH농협카드는 직업능력 개발훈련비 지원카드인 '내일배움카드'의 10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내일배움카드 10만 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해 채움포인트를 지급하고, 'NH20 해봄패키지 상품'에 가입하면 금융수수료 면제, 적금 우대금리제공 등 우대서비스도 제공합니다.


3. 이베스트투자증권, 로보어드바이저 '파봇' 출시 이벤트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코스콤의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 1차 통과 업체인 '파봇'과의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파봇은 전 종목을 실시간으로 평가한 분석 서비스와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투자 유형별 포트폴리오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는 30일까지 가입한 고객은 1개월 동안 주식매매수수료를 상향 없이 이용할 수 있고, 분석 종목을 하루 3번씩 제공받게 됩니다.


4. 홈플러스, 지역 맥주 3탄 '해운대 맥주' 판매

홈플러스가 '강서맥주'와 '달서맥주'에 이어 세 번째 지역 맥주인 '해운대 맥주'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해운대 맥주'는 ARK 맥주로 유명한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가 제조한 국내 생산 크래프트 비어로, 홉 아로마와 파인애플향이 담긴 것이 특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