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에어부산, 일본 노선 강화…대구~도쿄 신규 취항 외 3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1. 에어부산, 일본 노선 강화…대구~도쿄 신규 취항

에어부산이 대구와 일본 도쿄를 잇는 항공노선을 신규 취항했습니다.

대구∼도쿄 노선은 오전 8시 40분 대구공항을 출발해 오전 10시 40분 나리타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매일 운항합니다. 또 기내식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수화물은 20㎏까지 허용합니다.


2.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도수 4.3→4.5% 조정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출시 2개월 만에 도수를 기존 4.3%에서 4.5%로 조정하고 패키지 디자인과 BI 등을 교체했습니다.

기존 4.3% 제품이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자랑했다면 4.5% 제품은 페일 라거 본연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입니다.


3. 하나카드, 여름 맞아 워터파크·놀이공원 이벤트

하나카드가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션월드에서 본인 입장권 2만5000원 특가 및 동반 4인까지 20~30% 할인됩니다. 특히 6월 11일에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원에 제공합니다.


4. BC카드, 출산·육아 특화 앱 출시

BC카드가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해피타임즈'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앱은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금 잔액확인과 육아 성장기록 관리 및 통계확인, 육아 정보 커뮤니티 채널 운영 등 출산 및 육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