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에잇세컨즈, 봄·여름 제품 최대 60% 할인 외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에잇세컨즈, 봄·여름 제품 최대 60% 할인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5일부터 전국 4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퍼세일을 실시합니다.

이번 슈퍼세일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는 올해 봄여름 주력 아이템이자 대표 여름 소재 상품인 린넨 제품과 간절기 겉옷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슈퍼세일에서는 의류 뿐 아니라 액세서리와 잡화 등도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레고코리아, 여름 맞이 레고시티 신제품 16종 출시

레고코리아가 정글 탐험, 해양 구조대 등 레고 시티 신제품 16종을 출시했습니다.

레고시티는 실제 도시 속 다양한 삶과 모습을 담는 시리즈로 이번에 선보인 16종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정글이나 바다 등으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레고시티 시리즈에는 실제로 물에 뜨는 제품을 비롯해 작동 요소를 가미해 보다 실감나는 역할 놀이가 가능합니다.


3. 티몬 '다구간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소셜 커머스 티몬이 실시간으로 다구간 최저간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6,000여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