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이스타항공, 사이판 마리아나 라운지 이용권 할인 외 2건

최소라 기자

thumbnailstart


1. 이스타항공, 사이판 노선 스케줄 변경 기념 라운지 이용권 프로모션 진행

이스타항공이 기존 낮 시간대 운항했던 사이판 노선을 다음달부터 야간 스케줄로 변경하면서 공항픽업 서비스 등이 포함된 '사이판 마리아나 라운지 이용권'을 할인 판매합니다.

현지에서 결제할 때 이스타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성인 기준 25달러, 아동은 12달러이며, 라운지만 이용할 경우, 성인은 15달러, 아동은 7.5달러입니다.


2. 코오롱FnC, 김지현 선수 우승 기념 '왁' 전 제품 30% 할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퍼포먼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왁(WAAC)'에서 김지현 선수의 내셔널타이틀 기아자동차 제31회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포함해 KLPGA 3승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왁은 오는 23일부터 3일간 전국 왁 매장과 코오롱몰 등에서 왁의 모든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인형을 증정합니다.


3. 하얏트 호텔 5곳, 내일부터 최대 25% 할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포함한 국내 5곳의 하얏트 호텔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내일(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기간에 결제를 하면 다음달 1일부터 9월 3일 사이 서울·인천·부산·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을 당일 객실 가격에서 최대 25%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