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국민체험단 모집 외 2건

박지은 기자

thumbnailstart


1.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국민체험단 모집

LG전자가 내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합니다.

체험단은 7월말부터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코드제로 A9가 제공됩니다.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입니다.


2. 하이마트 쇼핑몰, 여름 맞이 최대 20% 할인 행사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쇼핑몰 단독행사인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 여름 가전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가전을 비롯해 드론, 스마트워치 등 나들이 인기 전자제품까지 15억원대 물량으로 모아 최대 20% 할인 판매합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최고 3만원 하이마트 적립금을 주며, 구매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합니다.


3. KEB하나은행 '욜로 앤 포미 환전 페스티발' 실시

KED하나은행은 오는 8월20일까지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욜로 앤 포미 환전 페스티발'을 실시합니다.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 공항지점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사이버 환전시에는 최대 90% 환율 우대를 상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모든 하나 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아이패드미니, 1만 하나머니 등 경품을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