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롯데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 함께해요"

안지혜 기자

thumbnailstart


롯데그룹의 유통BU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를 주제로 첫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군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국방부·국가보훈처와 함께 △대바자 행사 △유공자 지원 △군 장병 응원 캠페인 △물품 지원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31개 점포에서는 200여개 브랜드 총 500억원의 물량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상품 구매 금액의 일부는 유공자 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되며 국가보훈대상자에게는 특별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군장병을 위한 응원 캠페인과 물품 후원 활동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롯데 유통 계열사 매장과 각 계열사 SNS는 '땡큐 솔져스' 포스터를 부착하고 퀴즈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1개 계열사가 전방 11개 사단을 방문해 군부대 위문 물품을 후원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하이마트 등 11개 계열사 임직원들이 순차적으로 사단을 방문해 총 2억원 상당의 LED TV, 세탁기 등 군 장병들의 복지에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 유통BU는 지난 21일 국가보훈처를 찾아 국가유공자 복지지원 성금 5억원을 기탁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이 성금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국가유공자 의료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원준 롯데 유통BU 부회장은 "롯데 유통BU는 롯데그룹이 지난 50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전 유통계열사들이 참여하는 통합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했다"면서, "6월 첫 번째 프로젝트인 호국보훈 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