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SKT, 72개국 로밍 지원되는 'T포켓파이R' 출시 외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SKT, 72개국 로밍 지원되는 'T포켓파이R' 출시

SK텔레콤이 해외 데이터 로밍 기능을 추가한 'T포켓파이 R' 기기를 선보입니다.

이 기기는 LTE와 3G 네트워크를 탑재해 일본·미국 등 72개 국가의 데이터 신호를 와이파이 신호로 전환합니다. 스마트폰·노트북 등 최대 10개의 기기에서 무선인터넷을 쓸 수 있습니다.

T포켓파이R을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로밍 요금제 'T파이 로밍 요금제' 3종도 함께 출시합니다.


2. 흥국생명, 8대 질병 종신 보장하는 '베리굿 변액유니버셜GI 보험' 출시

흥국생명이 급속한 고령화에 따라 증가하는 노인 의료비 부담을 줄이고 저금리에 대비할 수 있는 '베리굿(Vari-Good)변액유니버셜GI보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보험 상품은 사망 뿐 아니라 위험도가 높은 8대 질병을 종신토록 보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최저보장 기능을 넣어 투자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기본보험금액의 최저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3. BC카드, 스타필드 하남서 '해피볼 캠페인' 진행

BC카드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BC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해피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주말 5만원 이상 당일 결제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스타필드 하남 매장 내 BC카드 해피볼 홍보물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 같은 날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