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 외 2건

김학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CJ ONE, 8월 '원더풀 포인트데이' 실시

CJ ONE이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고 사용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돌려받는 원더풀 포인트데이를 진행합니다.

내일(1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CJ ONE 포인트로 구매할 경우 사용한 포인트의 30%에서 최대 50%까지 돌려줍니다.

포인트를 사용하고 CJ ONE 앱에서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달 25일 포인트가 일괄 지급됩니다.


2.홈플러스, 휴가철 맞이 와인 기획특가 판매

홈플러스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다음달 16일까지 기획특가로 판매합니다.

홈플러스는 국내의 인기 있는 와인들을 전국 20개 지점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표 와인으로는 카스텔로 델포지오 모스카토 다스티를 1만2900원에,로제 와인인 빌라엠 로쏘는 1만9900원에, 세계 3대 샴페인 브랜드 중 하나인 멈(Mumm) No.1은 4만9000원에 각각 판매합니다.


3. 롯데호텔, 일요일 숙박하면 최대 15% 저렴

롯데호텔은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숙박을 할 경우 평소보다 10~1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상품은 객실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롯데호텔 1만원 상품권으로 구성돼, 롯데호텔 명동과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공항 등
6곳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가격은 10만원에서 15만원 선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