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제주항공,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특가 판매 외 4건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제주항공,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특가 판매

제주항공이 인천-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9월29일)을 기념해 특가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특가로 예약이 가능한 기간은 8월9일부터 8월27일까지로 신규 취항일인 9월29일부터 10월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편도 운임 기준 6만200원부터 판매합니다.


2. CJ제일제당, 맞춤형 상품 패키지 '생활미식' 선봬


CJ제일제당이 식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에서 맞춤형 상품 패키기 '생활미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생활미식은 다양한 상품을 복합 구성한 CJ온마트 전용 패키지로 안부와 감사, 축하 등 상황이나 계절, 가정의 달과 같은 시즌에 맞춰 패키지 컨셉트를 정합니다.


3. 신한카드, '모바일 레일플러스' 충전수수료 면제

신한카드가 코레일과 제휴해 출시한 '모바일 교통카드 레일플러스' 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선불형 모바일 레일플러스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충전수수료(2.6%)를 다음달 7일까지 한 달간 면제해줍니다.


4. KT, 통신 할인매장 'KT아울렛' 2호점 오픈

KT는 실속형 스마트폰, 안심중고폰, 액세사리 등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KT아울렛' 2호점을 열었습니다.

KT는 2호점 '서울대직영점' 개장에 맞춰 갤럭시S5, 갤럭시노트3, LG G4, 와인스마트폰 등 단종 모델의 출고가를 최대 93% 할인 판매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