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현대백화점, '해외 패션 대전'…최대 50% 할인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현대백화점, '해외 패션 대전'…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에서 '현대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합니다.

각 점별 대행사장과 문화홀, 층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16 가을·겨울 이월상품과 2017 봄·여름 시즌 종료된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 기간동안 30~50% 할인을 진행합니다.

참여브랜드는 멀버리·아르마니·마놀로블라닉·알렉산더왕·산드로 등 60여곳입니다.


2. 롭스,‘가로수길점 리뉴얼 오픈…기부 이벤트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가로수길점을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롭스 가로수길점은 전국에서 세 번째로 스마일포인트 기기를 설치한 매장으로, 방문 고객은 착한 기부와 함께 쇼핑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 설치된 매직 미러를 보고 미소를 지으면 롭스가 일정 금액을 시각장애인을 위해 기부하고, 캠페인 참여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받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밀레, 항공점퍼 스타일 간절기용 바람막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캐주얼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바람막이 '에글리스 버머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배색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채택한 간절기용 재킷으로, 가벼운 기능성 폴리 소재를 적용해 바람은 효과적으로 막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밀레는 "밀레의 기술력을 유지하면서 스트리트 패션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