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 "어린이 안전· 복지 증진 노력" 외 2건

허윤영

thumbnailstart


1. (사회공헌)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 "어린이 안전과 복지 증진 노력할 것"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덴 유명 무용단인 '지브라단스'를 초청해 23일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어린이 무용극 '깡통 하나'를 공연합니다.

사회공헌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며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문화예술공연을 시작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과 장애아동 치료 지원 사업도 함께 진행해 어린이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사회공헌) OK배정장학재단, 인도네시아 해외봉사단 출정식 개최

OK배정장학재단이 지난 20일 인천공항에서 'OK배정장학재단 인도네시아 해외 봉사단' 출정식을 가졌습니다.

해외봉사단은 20일부터 25일까지 5박 6일간 인도네시아 안다라 뱅크 현지 직원, 국립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번 해외봉사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나눔과 봉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3. (사내행사) 코웨이, 임직원 자녀 초청 과학캠프 개최

코웨이가 지난 18일부터 2박 3일간 임직원 자녀 40여명을 초청해 '코웨이 과학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자녀들에게 코웨이의 대표 사업영역인 물에 대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회사가 하고 있는 일의 가치를 전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가족 케어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