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현대자동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되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현대자동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국 22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1,372개 블루핸즈 영업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현대자동차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오일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전구 및 퓨즈 류 등 다양한 주요 부품을 점검할 예정입니다.


-패션그룹 형지 ‘새옷 줄게 헌옷 다오’ 이벤트


패션그룹 형지가 전국 매장에서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보상판매 ‘새옷 줄게 헌옷 다오’를 실시합니다.

고객이 헌 옷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할 때 새 옷의 일정 부분 보상 혜택을 주는 행사입니다.

이번 보상판매는 패션그룹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와일드로즈’, ‘라젤로’ 5개 브랜드로, 상설 할인매장을 제외한 1천여 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KT&G, '2017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가 오는 10월 14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7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는 ‘스파클링한 청춘의 스펙타클한 하루’라는 부제 아래 ‘상상 라이브(LIVE)’, ‘상상 아츠(ARTS)’, ‘상상 플레이(PLAY)’로 구성된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상 라이브’에서는 ‘혁오’, ‘장기하와 얼굴들’, ‘소란’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공연이 열립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