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 "반도체·디스플레이 역량으로 사회에 기여할 것" 外 2건

김예람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 "반도체·디스플레이 역량으로 사회에 기여할 것"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이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재계 리더 모임 ‘워싱턴 경제 클럽’에 참석했습니다.

권 부회장은 기조연설에서 "IT산업이 혁신의 시대에 접어들며 우리 삶과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며 "반도체, 디스플레이와 같은 핵심 부품에서의 리더십,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융합하는 역량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문창용 캠코 사장 "따뜻한 금융공기업 사회적 책임 성실히 이행"

캠코는 저소득 신장이식 환자 수술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저소득 신장이식 환자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해 따뜻한 금융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주익수 하이투자증권 사장 "투자자산 수익률 극대화 도움 되는 투자콘서트 개최"

하이투자증권은 영남, 울산 지역 VIP고객을 초청해 '테마가 있는 투자콘서트'를 주제로 투자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주익수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돌파하고 있는 시점에도 고객들은 수익에 더 목말라 있다"며 "고객 투자자산 수익률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