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이케아코리아, '모두를 위한 크리스마스' 할인행사 외 2건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케아코리아, '모두를 위한 크리스마스' 할인행사

이케아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내일(9일)부터 24일까지 '모두를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총 200개 이상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덴 문화와 음식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2. 두타면세점, '데즐링 모먼츠' 겨울정기 프로모션 진행


두타면세점이 패션·뷰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해주는 '데즐링 모먼츠(Dazzling Moments)' 겨울 정기프로모션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시즌 이벤트를 통해 어그, 노스페이스, 빈폴, 닥스 등의 패션브랜드와 일부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달루(ANDALOU)와 더마이(DERMA-E) 등 두타면세점 단독 입점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설빙, '딸기트리설빙' 공유 이벤트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메뉴인 '딸기트리설빙'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설빙은 '딸기트리설빙'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 만끽하라는 차원에서 이번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딸기트리설빙 게시물을 공유한 뒤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됩니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선물로 주어집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