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하현회 ㈜LG 부회장 "사회적 책임 실천 노력" 외 3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하현회 ㈜LG 부회장 "사회적 책임 실천 노력" - 사회공헌

㈜LG는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성금 12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하현회 ㈜LG 부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익사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 "스타트업 육성 지원" - 업무협약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는 "스타트업 지원·육성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롯데액셀러레이터와 KB증권, 하나금융투자는 국내 스타트업계 활성화를 위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3.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최고의 골프 대회 만들 것" - 론칭

KB금융그룹은 한국프로골프협회와 KPGA 코리안투어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019년까지 향후 2년간 대회 개최에 합의했습니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남자골프 대회의 붐을 일으키겠다"고 표부를 밝혔습니다.


4.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 "고객과 이웃, 주부처럼 돌보겠다" - 사회공헌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과 본사 임직원들은 강서지역 18개 아동센터의 450명 아이들에게 방한용품 등이 담긴 나눔 플러스 박스를 만들어 전달했습니다.

임 사장은 "연말에만 반짝하는 나눔 활동이 아니라 1년 내내 고객과 이웃의 필요를 주부처럼 돌보며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