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다이소, 셀트리온 화장품브랜드 '위드피카' 25종 판매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1. 다이소, 셀트리온 화장품브랜드 '위드피카' 25종 판매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은 매장에서 화장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위드피카'를 입점시켜 판매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다이소와 손잡고 출시한 '위드피카'는 전 라인에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커피 추출물을 더하고 파라벤 프리(free)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2. 에잇세컨즈, 롱패딩-롱코트 겨울아이템 '슈퍼 세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전국 43개 매장에서 2017년 가을/겨울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 세일을 실시합니다.

에잇세컨즈는 간절기 아우터와 겨울용 니트류, 경량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설명했습니다.


3. 파스텔세상, 피터젠슨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파스텔세상이 판매하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의 캐릭터 '피터와 친구들'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 하루 만에 6만5000개 다운로드를 넘어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파스텔세상은 약 15만명이 무료 이모티콘 다운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차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