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최민호 넥시스 대표 "하이엔드 시장 집중 공략"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넥시스, 하이엔드 시장 공략

프리미엄 매장 '넥시스 갤러리 오픈'
서울 강남 논현 위치…28일 오픈 예정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와 손잡고 국내 진출
미노티쿠치네·엘마·페발 등 명품브랜드 입점

[인터뷰] 최민호 / 넥시스 대표이사
고급 하이엔드 시장의 성장성을 보고 넥시스가 3개의 브랜드를 1년 반의 시간을 들여서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하이엔드 시장 공략해 B2C사업 확장
"강남 재건축 시장·초고가 주택 수요 잡겠다"

[인터뷰] 최민호 / 넥시스 대표이사
B2C 분야에서 하이엔드 시장 쪽 진입을 위해 이번에 론칭하게 됐습니다. 내년 1500억원의 매출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가구 시장에서 1위를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최민호 넥시스 대표는 오늘(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넥시스 갤러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강남 재건축 시장과 초고가 주택 등을 중심으로 불고 있는 하이엔드 가구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사업 확장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넥시스 갤러리는 이탈리아 브랜드 가구가 입점해 있는 이태리 프리미엄 가구 전시관이다. 오는 28일 문을 열 예정이다.

이 곳에는 초특급 명품으로 불리는 위버럭셔리 주방가구인 ▲미노티쿠치네(Minotti Cucine) 대중 명품으로 꼽히는▲엘마(Elmar) ▲페발(Febal) 등 3가지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에 넥시스와 정식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디자인 콘셉이 각기 다른 3개의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로 최근 불고 있는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특판 사업인 B2B 뿐만 아니라 갤러리 방문고객을 통한 B2C사업 확장에도 힘쓰겠다는 계획이다.

최 대표는 "충분히 시장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한만큼 선택과 집중 전략을 펼 계획"이라며 "고급 시장에 걸맞는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넥시스는 1972년 설립된 가구회사로 설립 이후 목창호, 건축내장재, 특판가구를 중심으로 시판가구까지 다양하게 사업분야를 넓혀왔다. 생산공장은 고령1?2공장과 김포공장 총 3개를 운영 중이다.

넥시스는 이번 갤러리 오픈과 하이앤드 가구 브랜드 론칭, 여자골프단 창단 등을 통해 주방가구 TOP3 브랜드에 안착하겠다는 목표다. 최 대표는 "오는 2020년 연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하고 5년 안에 상장하겠다"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