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모두가 따뜻한 내일 만들어요"...삼화페인트, 단열페인트 나눔 캠페인

안지혜 기자

thumbnailstart


좌상)단열페인트 나눔 캠페인

하단)
삼화페인트, 취약계층 단열페인트 기부 캠페인 열어

하단)
시민이 남긴 희망메시지 수만큼 제품 전달

[인터뷰] 이지연 / 서울시 도봉구 창동
"이거 작은 글씨들이 큰 힘은 안되겠지만 그래도 모두 동참해서 마음이라도 모아주면 어려운 사람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지 않을까..."

하단)
단열페인트 쓰면 실내온도 3도 상승
…에너지 56% 절감 효과도

[인터뷰] 김향란 / 삼화페인트 마케팅본부장
"저희가 2013년부터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서 세이브온 캠페인을 진행하긴 했었는데요. 과거에는 일방적인 기부였다면 올해부터는 실제로 시민이 참여하는 그런 캠페인을 전개하고자 진행을 하고 있고요."

하단)
창동, 광화문, 가로수길에서 릴레이 진행


"모두가 따뜻한 내일 만들어요"...삼화페인트, 단열페인트 나눔 캠페인

삼화페인트공업(주)(대표이사 사장 김장연)이 서울시와 함께 26일 부터 30일까지 5일간 창동역, 광화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세이브 온 캠페인을 전개한다.

삼화페인트와 서울시가 함께 기획한 세이브 온 캠페인은 시민의 힘으로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는 시민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창동역에 위치한 플랫폼 창동21과 광화문 중앙광장, 신사동 가로수길에 설치된 세이브 온 부스를 방문해 희망 메시지를 남겨 페인트 통을 채우면 채워진 페인트 수량만큼 단열페인트를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한다.

세이브 온 캠페인은 시민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콘테이너 부스를 그대로 옮겨가며 26일과 27일에는 플랫폼 창동61에서, 28일, 29일은 광화문 중앙광장에서, 마지막날인 30일에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다. 또 세이브 온 캠페인에 참여하는 시민을 위해서는 세이브 온 캠페인을 SNS에 홍보하면 예쁜 담요를, 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정성껏 준비한 따뜻한 커피와 핫팩을 증정한다.

한편 시민 응원 메시지를 모아 지원하는 단열페인트는 삼화페인트 스피쿨 시리즈로 에너지 절감에 대한 신뢰성 확보를 위해 미국 CRRC*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다. 스피쿨은 열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안료를 함유, 옥상과 외벽의 온도 흐름을 막아 겨울에 실내의 따뜻한 공기가 손실되지 않도록 해준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세이브 온 캠페인은 취약계층에게 단열페인트만 단순히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시민들의 정성을 더해 눈에 보이지 않는 온기까지 드리고자 마련됐다”며 “더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께서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