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선수단의 열정 전 세계에 큰 감동”

권순우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이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선수단의 열정 전 세계에 큰 감동”

대한체육회 부회장인 정몽규 HDC현대산업개발 회장은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평창 동계올림픽을 대비해 마지막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정몽규 회장은 "선수단의 열정, 국민들의 관심과 성원이 어우러져 전 세계에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와 파트너십 확대”

한국타이어는 프랑스 완성차 브랜드 시트로엥의 CUV ‘C3 에어크로스’에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프라임’과 ‘키너지 4S’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조현범 한국타이어 사장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신차용 타이어 공급은 기술의 리더십 바탕으로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해가는 유의미한 성과"라고 말했습니다.


▲ 박순철 삼양사 대표 “광개시제로 글로벌 적극 진출”

박순철 삼양사 대표가 “산학협력으로 개발 성공한 광개시제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 적극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양사는 기술 이전 협약에 따라 한국화학연구원과 공동 개발한 ‘옥심계광개시제’ 기술 이전 협약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상업화를 하기로 했습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베트남에서 신한금융 성장에 기여”

신한금융그룹은 신한카드를 통해 영국에 본사를 둔 푸르덴셜 금융그룹의 베트남 소비자금융회사인 푸르덴셜 베트남 파이낸스 컴퍼니 지분 100%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인수는 그룹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2020 SMART 프로젝트’의 성과가 가시화된 결과"라며 ”베트남에서 신한금융을 종합금융그룹으로 성장시키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