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금강제화 헤리티지 20주년 할인 등

이대호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금강제화 헤리티지 20주년 할인

금강제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할인 행사를 시작합니다.

오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열흘간 열리는 행사에서는 헤리티지 세븐, 블랙 전 제품과 리갈 201D, 직수입 슈즈 등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는 행사기간 중 고급 수제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스웨이드 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2. 현대아울렛, '한섬 패밀리 패션위크'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이 '한섬 패밀리 패션 위크'를 진행합니다.

26일부터 28일까지, 그리고 2월 2일에서 4일까지 총 6일간 전국 5개 점포(김포점, 송도점, 동대문점, 가산점, 가든파이브점)에서 한섬(타임, 마인, 시스템 등)과 한섬글로벌(오브제, 클럽모나코, 오즈세컨 등) 30여개 브랜드 이월상품을 30~8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기간 단일 브랜드 구매 금액에 따라 만원에서 3만원까지 H포인트를 증정합니다.


3. G9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이베이코리아 큐레이션 쇼핑몰 G9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음달 8일까지 '2018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G9는 취향별 초콜릿을 한 데 모아 선보이며, 초콜릿을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패키지도 판매합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말랑이 무드등'을 증정하며, 6대 카드사를 이용해 결제하면 10% 무제한 쿠폰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