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준규 SK바이오텍 대표 "2020년 기업가치 4조원 이상으로 성장할 것" 외 2명

황윤주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 박준구 SK바이오텍 대표 "2020년 기업가치 4조 원 이상으로 성장할 것"

SK바이오텍이 아일랜드 스워즈에서 지난해 인수한 원료의약품 생산공장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박준구 대표는 "아일랜드 스워즈 공장과 기술 및 경험을 공유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2020년 기업가치 4조원 이상의 글로벌 CMO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남양유업, 이정인 신임 대표이사 선임

남양유업이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이정인 전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부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이정인 신임 대표이사는 "남양유업이 최고의 종합식품기업 되도록 대내적으로는 수익성 기반의 책임경영 시스템을 구현하고 대외적으로는 판매 협력조직과 상생을 이루는 고강도 경영혁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은정 보령메디앙스 부회장 "민간 외교간 책임감 갖고 가교 역할 할 것"

콜롬비아 명예영사로 임명된 김은정 보령메디앙스 부회장이 서울 보령메디앙스 본사에서 명예영사관 개관식을 진행했습니다.

김은정 부회장은 "올해로 56주년을 맞는 양국간 수교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도록 민간 외교관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가교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며 "콜롬비아와 유아동 산업을 시작으로 양국의 기업간 교류를 증진하고 따뜻한 우호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