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식품회사들과 연계해 더 큰 지원 지속할 것"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식품회사들과 연계해 더 큰 지원 지속할 것"

농심켈로그가 오늘 서울 본사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식사 나누기' 협약(MOU)을 연장·체결했습니다.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이사는 "보육원 지원사업 시작 일 년 만에 규모를 키워서 MOU를 연장 체결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며 "향후 아침식사 나눔 활동에 같은 뜻을 가지고 있는 식품회사들과 연계해 보육원 아동들에게 더 큰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2.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안전관리 역량 집중하자"

롯데건설이 지난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8년 경영전략회의와 안전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안전 생활화 문화 확산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는 "안전 생활화는 작업에 앞서 안전 확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며 "몸소 실천하는 안전관리를 통해 사망사고 제로 금자탑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3.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가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습니다.

골든블루는 아동양육 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수년째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협약식에 참석한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이번 기부금이 광주 애육원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청년회의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