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안재현 SK건설 사장 "개발형사업 역량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기회 만들 것"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안재현 SK건설 사장 "개발형사업 역량 기반으로 다양한 사업기회 만들 것"

SK건설이 카자흐스탄에서 8000억원 규모의 올해 첫 개발형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안재현 SK건설 사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업기회가 큰 독립국가연합 시장에 첫 진출하게 돼 기쁘다"며 "SK건설의 강점인 도로, 터널 및 지하공간 등 건설 기술력과 개발형사업 역량을 살려 다양한 사업기회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송대현 LG전자 사장 "품질 향상 위한 투자 지속"

LG전자는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 R&D(연구개발)센터'에 물을 전문적으로 연구해 정수기 사업을 지원하는 '물과학 연구소'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송대현 사장은 "진정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할 수 있는 인프라 및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지속 투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허진규 일진그룹 회장, 포스텍 명예 공학박사 학위 받아

허진규 일진그룹 회장이 9일 포스텍(포항공과대학) '2017학년도 학위 수여식'에서 명예 공학박사 학위를 받습니다.

허 회장은 일진금속공업을 창립한 데 이어 자체 연구개발(R&D)로 생산품목의 90% 이상을 개발하는 등 기술 혁신을 거듭하며 국내 제조산업 발전에 공헌한 점을 평가받았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