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 오라클과 파트너십 外 4건

조정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 오라클과 파트너십

김정태 하나금융지주 회장이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등 신기술 공동개발을 위해 오라클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체결식에서 김정태 회장은 오라클과 글로벌 로열티 네트워크도 구축해 디지털자산 교환 등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모듈화해 컨설팅과 판매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김용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생산적·포용적 금융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용환 회장은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농협금융 이사 워크숍에서 "디지털과 글로벌, 범농협 시너지 전략과 함께 사회적 책임경영을 하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영상 포스코대우 사장, 인천 소외계층과 나눔활동

김영상 포스코대우 사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인천의 아동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벌였습니다.

김영상 사장을 비롯한 포스코대우 임직원 300여 명은 식료품 등으로 구성된 나눔상자를 제작했습니다.


곽범국 예보 사장 "공공기관이 나눔문화 솔선수범해야"

곽범국 예금보험공사 사장은 "공공기관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곽범국 사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의 소외계층 아동들을 돌보는 남산원을 방문해 떡국 나눔행사를 열고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행사)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공감·소통하는 조직문화 조성"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가 "공감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해 ‘누구나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완신 대표는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임원들이 직접 음료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