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봄맞이 청소하세요"…쿠팡 세제 할인 행사 외 2건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봄맞이 청소하세요"…쿠팡 세제 할인 행사

쿠팡이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은는 다음 달 4일까지이며, 봄 맞이 대청소를 위한 청소세제와 섬유유연제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할인관에서는 P&G, 피죤, LG생활건강 등의 세제 제품을 최대 30% 할인에 더해 장바구니에서 최대 7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로켓배송으로 상품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2. 농협, 남해바다 봄 해풍 담은 '쑥떡' 출시

농협 하나로유통은 가성비를 앞세운 PB제품으로 '거문도 해풍쑥떡'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거문도 해풍쑥떡은 6차 산업인증과 전통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해풍쑥 영농조합법인이 생산한 식품으로, 다도해 최남단 거문도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쑥을 사용해 향이 짙고 영양이 풍부합니다.

낱개로 포장해 아침식사와 간식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신상품 선보여


신한은행이 오는 22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통합플랫폼 '신한 쏠'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을 선보입니다.

'쏠편한 입출금 통장'의 경우 가입고객 모두 별도의 우대요건 없이 이체와 인출수수료 등이 무제한 면제됩니다.

신한은행은 또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출시 기념으로 3월 3일부터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