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기남 삼성전자 사장,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회장 취임 外 2건

조은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기남 삼성전자 사장,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회장 취임

김기남 삼성전자 사장이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김기남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과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업 맞춤형 지원을 확대하고, 스마트공장 보급과 학산 등 제조혁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장동현 SK주식회사 사장, 사내 구성원 대상 'CEO 라이브 토크' 개최

장동현 SK주식회사 사장이 회사 구성원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2018 CEO 라이브 토크'를 개최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장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장동현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도 아직 비즈니스 모델을 바꾸는 정도는 아니다"라며 "고객이 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제공 가능한 SK㈜ C&C에게는 큰 성장의 기회"라고 강조했습니다.


3.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 네이버·분당서울대병원과 업무협약

대웅제약과 네이버,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이 헬스케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연구 개발 협력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종욱 대웅제약 부회장은 "제약산업과 첨단 IT의 융합 연구를 통해 국민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의료정보 수준을 한 단계 높여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