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 "어린이들 깨끗한 환경서 성장토록 책임 다할 것" 외 2건

이진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 "어린이들 깨끗한 환경서 성장토록 책임 다할 것"

세븐일레븐은 오늘(6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환경재단과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상호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전국 9200여 점포에 동전모금함을 설치하고 환경기금 마련에 나섭니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미세먼지로 국민 건강에 대한 우려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우리 어린이들이 보다 깨끗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2.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 "모레모, 중국 머스트해드 아이템 자리잡도록 노력"

세화피앤씨가 자체 브랜드 화장품 '모레모'를 다음 달부터 중국 화장품 매출 1위 TV홈쇼핑 '해피고'에서 판매합니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 "중국 화장품 방송 1위 '해피고' 홈쇼핑을 통해 '모레모' 브랜드의 중국시장 진출이 한층 탄력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중국 유통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모레모가 신세대 중국 여성이라면 꼭 가져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코센티노 오비맥주 사장 "'고동우'라고 불러주세요"

브루노 코센티노 오비맥주 신임사장이 '고동우'라는 한국 이름을 짓고 현장 경영에 나섭니다.

브라질 태생의 브루노 코센티노 사장은 사장 취임 후 작명소를 통해 이 같은 한국 이름을 지었습니다.

코센티노 사장은 명함에 본명과 한국 이름을 함께 넣어 관계자들을 만날 때마다 "고동우라고 합니다. 고 사장으로 불러 주세요"라고 자신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