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톡톡]'제약 화장품' 한계 넘다…마케팅·유통망 강화
정희영 기자
'제약 화장품' 한계 넘다
동구바이오 '셀블룸', 론칭 행사
공격적 마케팅 전략…제약사의 약점 극복
독자적 기술력에 제품 라인도 다양화
'드레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신제품 선보여
[조용구 동구바이오제약 대표 :
48년간 축적된 피부치료 노하우를 담아 줄기세포 바이오기업과의 오픈이베이션을 통해 셀블룸을 개발했습니다.]
'이요원 화장품'
연예인 홍보모델로 브랜드 인지도 개선
[이요원 / 셀블룸 모델 :
제가 찾아보고 직접 써보니까 (셀블룸은) 내가 자신있게 광고할 수 있는 제품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통망 한계도 극복
H&B스토어·면세점 등에 잇따라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