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제약 화장품' 한계 넘다…마케팅·유통망 강화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제약 화장품' 한계 넘다

동구바이오 '셀블룸', 론칭 행사
공격적 마케팅 전략…제약사의 약점 극복

독자적 기술력에 제품 라인도 다양화
'드레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신제품 선보여

[조용구 동구바이오제약 대표 :
48년간 축적된 피부치료 노하우를 담아 줄기세포 바이오기업과의 오픈이베이션을 통해 셀블룸을 개발했습니다.]

'이요원 화장품'
연예인 홍보모델로 브랜드 인지도 개선

[이요원 / 셀블룸 모델 :
제가 찾아보고 직접 써보니까 (셀블룸은) 내가 자신있게 광고할 수 있는 제품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통망 한계도 극복
H&B스토어·면세점 등에 잇따라 입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