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CGV, 글로벌 만우절 특집이벤트 진행 외 3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인 소비 습관을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CGV, 글로벌 만우절 특집이벤트 진행

CJ CGV가 4월 1일 단 하루 ‘글로벌 만우절’ 특집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CGV 극장 매표소에서는 외국인 관객과 외국인인 '척'하는 모든 관객에게 일반 2D 영화를 8,000원에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포함해 전 세계 각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온 관객에게는 일반 2D 영화를 50% 할인해 줍니다.


2. AIA생명보험, 많이 걸을수록 보험료 깎아주는 ‘암보험’출시

AIA생명보험이 많이 걸을수록 보험료를 깎아주는 '무배당 바이탈리티(Vitality) 걸작 암보험'을 출시합니다 .

이 상품은 AIA생명 '바이탈리티 액티브'에 회원 가입 후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걸음 수를 측정합니다.

상품 가입 후 1년이 되는 시점에 1만포인트를 달성하면 14회차부터 월 보험료의 10%를 할인해 줍니다.


3. 쿠팡, '펫티켓 산책용품' 오픈

쿠팡은 반려동물 외부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한곳에 모은 '펫티켓 산책용품'을 오픈했습니다.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반려동물의 행동반경을 조절할 수 있는 가슴줄부터 공공장소 이동 필수품인 이동가방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특히 자동줄, 리드줄, 배변봉투·배변삽, 기저귀, 입마개, 인식표, 물티슈 등 제품 콘셉트별로 총 10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의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4. 한샘, 소형 아로마 공기청정기 '루메' 출시

한샘이 소형 아로마 공기청정기 '루메'를 출시했습니다.

'루메'는 제품 높이 대비 필터가 63%며 360도 원형구조로 공기청정 기본 기능에 충실했습니다. 무게 또한 2.5kg으로 가벼워 이동성이 좋습니다.

루메는 한샘몰에서 판매되며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