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 "베트남 지급결제 시장 발전에 공헌"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협약>
1.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 "베트남 지급결제 시장 발전에 공헌"

하나카드가 베트남 중앙은행 산하의 국제 결제원인 NAPAS(나파스), 결제솔루션 제공업체인 알리엑스와 베트남 지급결제 활성화에 대한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NAPAS의 인프라와 하나카드의 지급 결제 시장에 대한 40여년의 경험과 기술력이 합쳐진다면 베트남 지급결제 시장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MOU를 통해 업무추진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행사>
2. 김규옥 기보 이사장 "양질의 일자리 창출 노력"


기술보증기금은 최저임금 인상 등에 따른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정부의 일자리 안정자금 사업 안내를 위해 경남지역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김규옥 기보 이사장은 "현장에서 개진된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기보의 지원제도를 정비하고, 우수기술창업기업 모두 성공기업으로 성장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보다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외>
3. 임영진 사장 "신세계 신한카드 출시 1년, 최고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는 신세계 신한카드 출시 1년을 맞아 신세계 상품권, 캐시백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일(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신세계 제휴카드 중 최고 혜택을 제공하고 신세계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세계 신한카드 1주년을 맞은만큼 앞으로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