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함께 성장하는 금융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外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사회공헌>
1.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함께 성장하는 금융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하나금융그룹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나 파워 온 챌린지' 2 기를 모집합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사전설명회에 참석해 "사회적 가치를 만들고자 하는 사회혁신기업의 열정을 진정성 있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 이라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이들과 함께 성장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사회혁신 체인지 메이커'를 테마로 오는 25 일까지 모집 후 심사를 거쳐 다음 달 최종적으로 5개 기업을 선발합니다.


대외>
2. 허인 KB국민은행장, 미얀마·캄보디아 현장점검

허인 KB국민은행장이 경영진들과 함께 미얀마와 캄보디아 등 글로벌 행보에 나섰습니다.

허 행장은 미얀마 행정수도인 네피도에서 건설부장관, 중앙은행 고위관계자 등과 면담을 가졌습니다. 캄보디아를 방문해 중앙은행 및 주요 현지 금융기관 고위관계자와의 면담을 진행하고 영업 현장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발표>
3. 김종호 금호타이어 회장, "지난 4개월 고통 감내에 감사와 위로"


김종호 금호타이어 회장이 임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내 경영정상화 달성을 위해 힘쓰자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김 회장은 "해외자본이 유치되더라도 2010년 중국 지리자동차가 볼보자동차를 인수했을 당시와 마찬가지로 금호타이어의 독립 경영이 보장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유지하며 생산과 판매에 변함이 없을 것"이라 전했다.

이어 스스로 경영정상화 달성, 시장 중심 회사 경쟁력 모색, 노사 구분 없이 브랜드가치 제고에 총력 등을 당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