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하이마트, 500억원 보상판매 대전 외 3건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하이마트, 500억원 보상판매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0일까지 총 500억원 규모의 '롯데하이마트 보상 판매 대전'을 진행합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가전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90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방식인데 의류건조기와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을 마련했습니다.


2. 이스타항공, 라운지 50% 할인 등 이벤트

이스타항공이 12월 말까지 국제선 이용 시 스카이허브라운지 가격을 최대 50% 할인 제공합니다.

더불어 오는 11일까지 7일 동안 '이스타항공 남규슈 노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인천-가고시마 노선과 인천-미야자키 노선을 편도 총액 운임 기준 6만 7,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전자랜드, 온라인몰에서 전시상품 판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시상품을 판매하는 '오작교'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전자랜드는 제품 상태에 따라 S, A, B, C로 등급을 구분하고 현재 기준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주문 고객의 거주지역에서 가까운 전자랜드에서 발송하며 전국 모든 지역에 무료 배송됩니다.


4. 페이코, CU 포인트 더블적립 프로모션

NHN페이코는 '페이코(PAYCO)' 이용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CU' 멤버십 포인트 더블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페이코 앱을 통해 CU 멤버십에 가입하고 전국 CU 매장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면 기존 대비 2배의 CU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